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쉽게 돈 벌고 싶니? - 구글 어린이드센스 광고 리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3:46


    >


    부제는 '지방 4년제 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한 사람이 쓰는 구글로 돈을 버는 방식'입니다. 구글이 어린이 감각 사용법을 계속 설명하고 있는 책입니다. 워드프레스는 엄청난 소음을 보네요. 도메인을 구입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저는 아직 필요하지 않은 것 같아서 패스. 구글은 천문학, 스포츠역학, 지질학 등 전문적인 주제를 좋아한다고 한다.이것으로 어린이 도센스의 승인을 얻고, 새롭게 블로그를 팔아도 된다고 합니다.한 번만 승인을 받아두면 다른 블로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거군요.그래서 위키백과에서 긁어서 승인을 받으라고 합니다. 당당하게 잔재주를 가르쳐 줄거야.​


    블로그 운영시 애매한 점을 알려줍니다. 하나없다의블로그에하나없다의주제만써야되는가? 정답은 아닙니다. 하지만 갑자기 아무런 관련이 없는 글을 쓰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 의미없는 문장이라도 자주 글을 쓰면 좋을까? 정답은 아닙니다. 전문성을 살린 1개의 문장이 더 좋다고 하더군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주제가 따로 있기 때문에 쓰는 키워드가 한정되어 있다는 견해를 밝혔는데, 꼭 그렇지는 않았군요. 포스팅하는 키워드가 고갈되었을 때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1번째, 괜찮은 블로그로부터 키워드를 가지고 온다. 소위 벤치마킹을 하는데 양심을 못잡나요? 2번째, 관련 검색어의 기능을 활용한다. 이건 좋아 보이네요. 당장 쓰고 먹어야지. 셋째, 하나산 소제에서 키워드를 잡아라. 겨울에 プン이를 예로 든 것은 훌륭하네요.


    본문을 더 풍부하게 하려면 모든 검색 포털 사이트를 다소 찾아야 한다고 합니다.지식인,카페,웹페이지등모든곳에서이야기입니다. 블로그의 노출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네이버 통합 검색에서 블로그 영역이 3번째 중국에 위치해야 한대요. 블로그 영역 한~2페이지 내에 블로그가 없으면 되지 않습니다. 스토리 간단해? 저걸 어떻게 조절하지? 작성된 블로그 포스팅 수가 1만개 이하의 키워드가 좋다 최근의 문장의 포스팅이 적을수록 좋다는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지만 형태를 잡는 목소리 같습니다. 하지만 적절한 키워드를 찾는 노하우는 배울 만하죠.


    책의 마지막에 자주 받는 질문들을 모은 코자네가 있습니다. 이것이 이 책의 핵심입니다. 중요하다고소견했던부분을요약했으니까한번보세요.


    이런 사고가 생기는 것은 오직 돈벌이로만 블로그를 하려 하기 때문입니다. 성취감이란 위키백과에서 천문학 검색 후 긁어서 과인만 달았다가 아내가 해낸 격이죠?


    하나개이면 소견이네요. 그럴 수 있을까?


    그러니까 소비자의 개인 냄새를 파악하라는 거죠?


    확실한타겟을잡고찍으라는거죠?​


    몇 개 중에 반응 오는 걸 눌러줘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