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인의 소녀시대 Our Times (20첫5) [프랭키 첸 감독/송운화, 왕대륙, 이옥새, 간정예 주연 영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6:08


    ​ 오늘은 주의에 다시 감상하기로 방문한 20첫 6년에 조 썰매 타기 본 작품,'프랭키 첸'감독'송웅화','원, 류크','이 옥신 ','암 쵸은이에'주연 영화인 '자신의 소녀 시대'를 지에감상했습니다... 오늘은 슬럼프여서 영화보는게 기분이 별로 좋진 않았지만 푹 쉬고나니 기운이 회복되네요. 이제 이 작품을 제외하고 파일에서 입수한 '네이버 영화'이 5개 남아 있었습니다. 그 후 은 파일에서 이프눅으로 가고 싶습니다만, 파일의 판매를 하지 않고 DVD로 구입한 '패왕별희','스피드 4초'그래서'아버지와 인생을!(아버지의 삶)'정도를 보면 아직 본 적이 없는 영화 자신 아이니 만화도 보는 것 같아요. 다시 이야기의 초점을 이 영화에 두고, 저는 아내의 목소리가 이 영화를 봤을 때 작위적이고 재미는 좀 이상하다고 느꼈어요. 그러나 이렇게 2번째로 보면 사전에 "네이버 영화"의 줄거리 자신의 누리꾼 평점인 것으로 통합 검색에서 다른 분들의 리뷰를 상위 노출시킨 것을 거의 보고 받은 영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멋지고 몰입적으로 볼 수 있었던 영화였어요. 비록 저는 남중, 남고에 다니면서 또래 여학생들과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어 뭐라 말할 수 없는 성장기를 보낸 편이지만... 그렇다고 그 과거의 세월을 후후에하고 제 아깝게 생각은 하지 않고 그냥 제가 40대 중반 아저씨 자신이 된 데에서 겨울을 맞고 아직 아내와 딸과 별거하게 소식도 없이 지내비장, 외로움을 타는 것? 이 영화에서 주연배우의 연기를 보니 정말 절실하게 상념이입하게 되었네요. 오우양(이옥세 씨)과 타오밍(옹정예 씨)의 연기가 자신 있는 편은 아니지만, 보고 있자니 일방적으로 송운화 씨와 슈타이위의 기발한 관계 발전이 따뜻하고 좋은 느낌이었어요. 어떤 면에서는 China사람들의 이름이 일본인들의 이름보다 암기하기 어려운 체감인데... 아마 이것이 대만 영화에서 이보다 약간 최신 유행을 누린 청춘/로맨스 영화였다"그때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인가라는 영화와 거의 같은 분위기 같고 중점이 다른 인물 연기 스타일도 달랐던 느낌...​ 이른바'린 정심'가 3단 변신을 하면 농담 하시는 분도 계시다는 것 자신, 마지막으로 성장한 '스이타이 위'로 자신과 있는 배우의 다른 것이 이질적인 것으로 불쾌하게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나는 그렇게 소견하지 않습니다. 사람 외모라는 것이 자신을 먹으면 본래의 형태로 매우 이질적으로 변화될 가능성이 있으니까 나도 20대 시절 나의 얼굴이 자신, 40대 중반 나의 아저씨가 되어 거울을 쳐다볼 때에 매우 늙고 못생기게 됐다는 느낌이 들어 있는데, 어떤 분들은 뱀파이어라 더 매력적으로 중후한 맛이 나오는 일도 있겠지만 그래도... 내가 아는 프랑스 공작 코ニャ(공식명)도. 원래 나보다 내가 나이가 많은데, 시간을 타고 많이 늙었다고는 하지만 꿈에서 자신을 만났던 옛날 꿈을 제외하고는.... 묘하게도 본 적이 있다는 기억은 있지만... 단순한 착상일 수도 있지만 수척하고 늙은 모습이 떠오릅니다. 아마도 색욕이 많고 공작부인과도 사이가 좋아도 염원에 차 있었다고 내게 고백하거나, 소위 그 벗는 전생에 법학자이자 유명인사였던 몽테스큐 남작이었다는 저승의 족보 기록도 있고, 어려서부터 교제할 기회도 있었는데. 러시아의 왕자였던 차르의 아들 코르셋과 그 친구 중 자기 자신을 골라보라고 했을 때 잘 모르고 코르셋을 골라 우정 없이 전혀 망각한 채 세월을 따로 보냈더군요. 가끔 개인적인 이야기였지만, 어쨌든 이 영화에서 허구라고 해도 세월이 흐르면 외모가 완전히 다르다는 점도 있고, 성인 슈타이위를 연기한 이름을 모르는 배우가 별로 이질적인 느낌으로 받아들이지 않았어요. 물론 어른이 된 린덴신의 경우도 그렇고, 다른 분들이 원래 두 주연배우를 그대로 출연했더라면 좋았을 것이라는 아쉬움까지 부정할 수 없습니다. 저도 그렇게 소견하는 편이지만 일방적으로 커서 배우들의 연기에 자신이 있다고는 이야기하기가 어렵네요. 영화 속 두 사람의 나이가 나보다 젊은이의 묘사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70년대 중반 제가 때 홍콩 붐이 있을 때도 최신 유행던 연예인들이 '장궈룽'그와 '쥬융발'그에서 '유덕화'시 쟈싱'양조위'씨 등은 조명을 받았지만 국내에서 그다지 영향을 미칠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배우는 없었습니다. 물론 본토에서는 그 최신 유행이 확 달랐겠지만 그때쯤 유덕화 씨가 가수였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단순히 장국영 씨만 가수를 겸했다고 기억을 가질 수 있는 분이라서... 아마도 추측하건대... 80년대 중반에 세대 이야기가 아닐까 그런 기분이 듭니다.아무튼 세월의 흐름을 새기며 청춘멜로/로맨스/드라마영화를 보면 감정은 쓸쓸하지만 자기 룸의 대리만족처럼 한 순간의 씨름을 넘기엔 이 영화가 그저 좋은 영화 같아요. 그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