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 주 신곡] 권진아, 악동뮤지션, 후디(Hoody)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0:39

    >


    가을이 되면 좋은 하나, 즉 좋은 신곡이 그리 나쁘지는 않다는 것.9월에 내가 괜찮은 가수들의 신곡이 많이 나쁘지 않고 있으며, 역시 하나 0월도 기대하는 가수들이 나쁘지 않은 것으로 계획이었다


    그 중에서도 내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가수 그오은징아의 정규 2집<자신의 모양>가 드디어 내 왔다.무려 3년 만에 자신 온 정규 앨범이지만, 추 감성에 맞는 너무 외로워서 조금은 우울한 감성이 있는 sound 악했다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곡이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좋아하는 스타 1의 sound한라고는 솔직하게 못하지만, 그래도 이 가수의 sound색깔 자체를 너무 좋아하는데 앨범도 잘 듣고 있다.제목의<시계 파항 선>도 좋지만 쟈싱눙 6,7번 트랙의<선율>와<숨바꼭질>이 이 제1자신의 개인 개인 성향의 음악이다.​


    첫 번째 달에 마침내 첫 홀로 콘서트도 연다.예매오픈을 평했는데 오후가 되서 티켓을 못샀지만 티켓을 다행으로 받았다.콘서트가 기다려진다.....


    바로 이어서 나온 악동뮤지션의 음반 항해. K팝스타 프로그램을 시청한 입장에서 이 프로그램이 배출한 가수의 음반은 언제나 반갑다.악동뮤지션은 그다음에 성공했으니까...이번 앨범에서는 타이틀 곡인<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는, 널 사랑하지도 굉장히 좋은데 서정적 멜로디는 마치 80년대의 노래 같은 감성을 주는 노래인<작별 인사도 나의 취향 이프니다니다.비단 이 노래만 아니라 앨범을 열번(회)트럭<뱃노래>처럼 옛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가 많구나.오빠가 전 앨범을 작곡 작사했고 동생은 확충 음색이 너희들 너무 예뻐서."정 스토리의 멋진 듀오 가수라고 항상 느낀다.​


    그리고 또 한 명의 음색 개인 저격가수 후디(Hoody)의 신곡 <미로>도 나왔다.섹시하면서도 세련되고 팝하면서도 힙합 같기도 하고 R&B 같기도 한 목소리.나는 후디를 한 TV소리액 프로그램에 출연한 영상을 보고 알게 됐지만 소리의 색깔이 당싱무 멋지고 음악도 나의 스타 1로 다소리에서 항상 찾아 들고 있다.아쉬우면 정규앨범이나 미니앨범 등이 없고 싱글 위주로 음악을 발표한다는 점.공연은 한번 가본 것 같은데 아쉽게도 그때는 가보지 못했지만 나중에 앨범을 내고 공연을 하면 꼭 가보고 싶은 가수다.


    이런 멋진 신곡 덕분에 오랜만에 플레이리스트에 노래를 많이 추가할 수 있었다.하나 0월에도 더 좋은 노래가 많이 나쁘지 않고 와서 내 플레이 리스트를 더욱 풍요롭게 묻어 주었으면...#권·지나,#권·진아의 시계 바항시,#권·지나 멜로디,#권·지나 숨바꼭질,#악동 뮤지션,#악동 뮤지션 작별 인사,#악동 뮤지션 뱃노래,#축구·디·미·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