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본인바이러스 확산 호흡기질환에 관련하여 유익한 조언을 공유한다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01:14
콜로자민 바이러스 확산 호흡기 질환에 관해 유익한 조언을 공유합니다.
>
3 최근 차이나 우한에서 시작하여 확산되고 있는 호흡기 질환에 대해 유익한 조언을 공유합니다. 3 물을 자주 마셔 기관지를 건조한 상태로 두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는 이 분야에서 권위 있는 의사의 조언.
>
조엄 이전의 사스 기간 동안 매우 존경받은 의사 Yuen Kwok Yung 박사는 어깨 연설에서 다음과 같은 충고를 했다.1. 홍콩 사람들은 이 기간에 중국 가는 것을 피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제안한다.2. 비행기를 마스크할 때는 마스크를 꼭 착용해야 한다.3. 거의 매일 소독용 클렌저과의 수건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4.콜로그아인바이러스는 기존 사스와 유사한 종류의 바이러스다. 이번에는 OC-43이었다. 이 바이러스를 다루는 비결은 아직 없다.
>
5.시장에 갈 때는 마스크를 분명히 착용해야 한다. 방심하지 말라. 6. 보건당국은 이 바이러스가 매우 심각하다고 발표했다. 그러면, 만약 여러분의 목이 자신의 목의 점액이 건조하면, 바이러스가 여러분의 몸안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는 것이 밝혀졌기 때문에, 그들이 제안할 수 있는 하나의 예방책은, 여러분의 목이 자신의 목의 점액이 항상 촉촉한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사실 그들은 목이 마르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
10분 안에 바이러스가 여러분의 몸 속에 들어가는 방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물을 마시는 것을 자제하려고 하고 항상 한 병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어른에게는 5080cc의 물을, 어린이에게는 3050cc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목이 마르다고 느끼면, 그냥 마셔라. 주저하지 말라. 그러자 새로운 권장량보다 많이 마시는 것은 여러분의 체질을 허락받기를 바라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다. 그 아이디어는 '댁의 목을 촉촉하게 하라' 입니다.7. 3월 예기 전에는 혼잡한 장소, MTR가 자신의 대중교통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하고 필요하면 가면을 장착한다.8. 튀긴 소식은 무를 많이 먹으려 하고 비타민C를 충분히 먹어라.9. 이 바이러스 증상에 대한 통제센터의 조언:-빠르게 고열을 낮추기는 어렵지만 열을 아침에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
-- 이후의 단계는 기침으로, 오랫동안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주로 아이였다-성인은 주로 두통, 신체적 불편처럼 목(기관지)에 증상이 나타난다.바이러스는 매우 전염성이 강하다.-노인, 유년기가 가장 취약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예방조치를 취한다.나는 이것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나 가족의 이익을 위해서 번역하는 최선의 노하우라고 생각할 것이다. 모두에게 건강하십시오.
>
전재한 문장 -코로나바이러스확산호흡기질환예방법